에르메스 1분기 매출 동기 대비 16% 상승
사치품 거물 에르메스는 최근 1분기 실적 보고서를 발표했다. 그룹 소득 16.097억 유로, 지난해 같은 기간 13.938억 유로보다 15.5% 증가했다.
매출액은 전년 대비 16.1억 유로 (고정환율에 따라 11.6% 증가했다.
이번 분기는 4 년 동안 에르메스가 가장 강력한 분기가 되었다.
에르메스: 쇠퇴 를 부르면 안 된다
에르메스 그룹 최고경영자 AxelDuma는 재보에서 중국 시장의 강력한 표현을 특히 언급했다. 그는 "홍콩 마카오 지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다른 모든 시장도 두 자릿수가 증가했다"고 말했다.
고정환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수입은 전년 대비 16.9% 에서 6.59억 유로 상승했다.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지역 매출액은 21.5% 에서 8.6억 유로까지 크게 올랐다.
중국 바이어들은 금백과 칼리백에 대한 미친 듯이 치켜세운 덕분이다. 브랜드는 중화구 수입이 10%를 넘었다.
에르메스의 강력한 구매력은 에르메스가 불타는 열정을 느끼게 하고 에르메스 역시 ‘ 귀환 ’ 중국 소비자.
2018년 에르메스는 상하이 IFC 매장을 개방할 뿐만 아니라 홍콩, 창사, 서안도 신점을 열었다.
같은 해 10월 에르메스 중국어 공식 홈페이지.
한 분기의 데이터는 아마도 문제를 설명할 수 없을 것이다.
지난 2월 에르메스가 발표한 2018년 실적 보고서에서 눈에 띄는 숫자가 적지 않다: (고정환율계) 수입이 전년대비 10% 상승한 59.66억유로, 이 중 4분기 수입은 전년도 대비 10% 올랐다.
특히 에르메스는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시장 매출이 전년 대비 13.7% 에서 21.42억 유로까지 늘어난 것은 중국 구매자에게 감사하다는 지적이다.
AxelDuma는 이 성적표에 대해 만족했다. "전 세계 환경이 불안정한 상황에서 나는 에르메스의 수입이 60억 유로에 육박하는 것을 기쁘게 표현했다. 이런 업적은 우리 제품의 흡인력을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달 펑박과의 인터뷰를 할 때 중국 시장에 대해 "아시아의 성장이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 중국 매장 판매세는 어떤 것도 보이지 않았다"고 언급했다.
사치품은 중국에서 성장세가 급증하고 있지만, 쇠퇴하는 목소리는 계속 존재한다.
월스트리트저널의'사치품 업계의 중국 문제'는 경제가 하진할 때 사치품 업계가 오랫동안 중국 소비자에 의존해 온 문제가 폭로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글은 사치품 그룹 LVMH 의 관점을 인용해 중국인은 미국인과 유럽인들보다 더 많은 비례한 수입을 사치품을 구입하는데 이런 소비 습관은 성장 상황이 더욱 흔들리고 있다.
일단 경제 형세가 완화되면 소비자 지배 수입이 줄어들며 사치 브랜드는 우선 마이너스 마이너스 1위로 떠오르기 때문이다.
지난해 10월 중국 세관들이 대매를 타격하는 뉴스는 3대 사치품 거물 LVMH 에르메스 및 운그룹의 시가가 하루 안에 20억 달러를 증발했다.
많은 투자자들은 정책과 환경의 영향을 받아 중국 소비자의 구매력이 떨어지고 있다고 보고 있다.
그러나 에르메스 뿐만 아니라 다른 사치품 거물들도 추위를 느끼지 못했다.
LVMH 는 올해 1월 발표한 2018년 실적에 따르면 그룹의 연간 소득이 전년 대비 10% 에서 468.2억 유로, 경영 이윤은 전년 대비 21% 에서 100.03억 유로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전년대비 18.54억 유로 증가했다.
이에 대해 특히 아시아 시장의 표현은 매출이 연간 매출이 36% 를 차지했다. 일본 외의 매출은 연간 29% 에 달했다.
LVMH 수석 재무관은 장자크슈뇨니는 사치품 소비자들이 흔히 충격적인 영향을 받아 소비 경향을 바꾸고, 경제 방화 같은 장기적인 변화의 영향이 크지 않다고 말했다.
"시장은 컵이 텅 비었다고 생각했지만, 내가 보기에는 컵이 반반이다."
에르메스 의 1분기 실적 은 시장 정서 가 안정 됐 고, 업계 에서 브랜드 는 아시아 지역 의 대등 투자자 가 중국 부유층 에 대한 사치품 소비 를 줄이는 우려 를 더욱 완화시켰다.
에르메스 의 초조
글로벌 환경의 변화가 중국 사치품 소비시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우려를 불러일으켰지만, 각 데이터는'기우의'라는 우려를 입증한다 —
베은 회사의 글로벌 사치품 시장 감시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 중국 사치품 매출은 인민폐 1420억 위안 (약 220억 7억 달러)에 달해 2016년 대략 20% 올랐다.
2018년 이 데이터는 동기 대비 20% 에서 230억 유로 증가했다.
무엇보다 중국 소비자들은 전 세계 사치품 판매총액의 3분의 1인 중국 사치품 시장이 전 세계 소비 점유율의 32%를 넘어 미국의 22%와 유럽의 18%를 넘어 세계 최대의 사치품 소비시장이다.
중국은 2025년 전 세계 사치품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비율이 약 45퍼센트로 상승할 것이다.
경제 추세와 정책 변화는 중국 소비자들의 구매 열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에르메스 (Amass) 도 계속 베는 것이 아니라 이 오래된 사치품은 내부와 외부의 이중 시련을 겪고 있다.
내부적으로 에르메스가 자기를 재소하고 있어 백년 노점의 이미지와 위치를 포기하고 있다.
예를 들면 생산력을 높이다.
에르메스는 2017년에 가죽 제품 생산을 8% 높일 계획이다.
에르메스는 지난해 4월 가죽 공구공장 맨퍼펙터리드 올란드를 개설했다.
이외에도 두 새 작업장은 이미 길거리에 있다. Guyenne 과 Monteereau 새 작업장은 2020년에 완공될 예정이다.
현재 에르메스 전 세계 15개 생산 기지가 있다.
이외에도 에르메스는 제품 품목인 첫 메이크업 시리즈가 2020년 출시된다.
에르메스 불안: 브랜드가 디지털화에 대한 태도가 달라졌다.
에르메스를 대표하는 사치 브랜드는 디지털화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2012년 에르메스 전 세계 수석은 인터뷰에서 "인터넷에서 판매한 에르메스 80%가 위조품인 것은 정말 창피한 일이다"고 밝혔다.
인터넷에는 과연 얼마나 많은 에르메스가 판매되고 있는데, 그 중에는 가짜 상품이 얼마나 많은지 통계할 수 없다.
이 말은 소비자가 실체점에 가서 에르메스를 사야 한다고 해독됐다.
2017년까지 에르메스는 수자화에 나서기 시작했다.
AxelDumas 대외는 "2017년에는 디지털화 변혁의 1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한 해 10월 에르메스는 처음으로 위신대중호에 한시점을 열어 애플과 협력하는 AppleWatchherm sSeries3; 12월, 브랜드는 웨이보를 통해 네 개의 남성 슈즈를 팔았고, 2018년 10월 에르메스 중국어판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지금의 사치품 소비는 전자상과 떨어질 수 없다.
분석사는 사치 브랜드가 디지털화를 소홀히 하면 소비자의 수요와 어긋나면 업계 탈락의 위험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이는 시가가 500여 억유로의 에르메스 그룹이 도저히 무시할 수 없는 것이며 에르메스가 전상 전환 상태의 관건이다.
생산능을 높이고 품종을 확충하고 시수전기업체는 에르스와 같은 백년 노점도 트렌드, 포옹 시장에 영합할 수 있다.
LV 등 여러 사치품 그룹에서 경영자 /사장의 빈센트바스틴은 사치품에 대한 정의를 두터운 책으로 총결산했다. <사치품 전략 >에서 사치품 행위를 제한하는 조약틀을 상세히 열거했다.
사치품은 희소성을 유지해야지 소비수요의 상승으로 생산에너지를 늘려서는 안 되고, 판매 성장도 사치품 마케팅의 심사 기준이 아니다.
사치 브랜드에게 브랜드를 확대하는 대중 그룹은 그것의 가치를 희석하는 것과 다름없다.
인터넷은 기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잠재적인 고객에게 소개하거나 브랜드 이야기나 제품 개요.
그것은 판매된 도구로 받아들일 수 없다.
182세인 에르메스는 줄곧 독특성과 희소성을 추구해 왔다.
AxelDuma는 “제품이 너무 잘 팔릴 때 생산을 중단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에르메스는 중국 소비자들의 친근과 시호에 대해 증명할 수 없다. 전통적인 규칙이 뒤집히고, 업계가 중소화되고 있으며, 고위 사치품 사치대 중 일원으로, 에르메스는 이미 선택된 사거리: 희소성을 유지하고 포옹 시장을 유지해야 하는가? 기존의 자세를 유지해야 하는가 아니면 재소형 이미지를 유지해야 하는가?
내부 변혁은 에르메스 의 초조함을 밝혔고 외부 경쟁은 생각보다 치열하다: 구찌를 비롯한 사치 브랜드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에르메스 의 지위를 위협하고 있다.
2017년 2분기 에르메스 (Gucci) 가 처음으로 에르메스 (Guccci) 를 넘어 처음으로 에르메스 (Gucci) 회사 개운그룹 주식 증폭도 지난해 처음으로 에르메스 그룹을 넘어섰다.
중국은 비교적 특수한 시장이다. 잠재력은 무한하지만 다른 각도에서 ‘ 브랜드 충성도 ’ 라는 단어는 거의 의미가 없다. ‘ 윈드 소비 ’ 는 기본적으로 중국 사치품 소비의 현황을 표현할 수 있다.
에르메스 외에도 중국 소비자도 구시시와 LV 에 기여하는 강력한 업적이 늘어났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함부로 예를 들어 2018년 구찌의 소비자 중 62%가'천희1대'를 35%로 구매했다. 구찌는 2017년 영업액이 62억유로, 중국 소비자들은 윈 그룹의 27%를 공헌했다.
형식의 변화 (소비습관), 전통 사치품 업종의 내용은 트렌드문화에 전복되고 있으며, 가혹한 현실은 누가 먼저 당위의 주류 소비군을 포옹할 수 있을지, 누가 일시적인 승리를 얻을 수 있을까.
특히 중국 소비군에 적용되는 점, 교조주의를 포기한 LV 와 구찌는 일찌감치 모든 것을 통찰하고 행동에 옮겼다. 에르메스가 중국 시장에서의 급성장을 계속 유지하고 싶다는 것은 이 백년 노점들이 어떤 수준으로 소비자를 얻느냐에 달려 있다.
- 관련 읽기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봄 여름 프렌치 프렌치 전개막 글로벌 커뮤니티
- 전시회 | CHIC2019 (봄철): "Hi Me"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 전시회 뉴스 | 2019 방직 미래전 상해 Intertextile 봄 여름면 보조 전시회
- 패션 인물 | 캐트왕비께서 좋아하는 신발, 브랜드 LK Bennett, 파산 운명을 피하기 어렵다.
- 경영 공략 | 초과 8500톤의 낡은 옷은 한가어 과학에서 회수하여 여성 공헌률이 70% 를 초과하였다
- 패션 메이크업 | 실물 사용 측정: 지나친 맥다효 클렌징 크림 한 자루 만족 다중 청소 수요
- 기업 정보 | 광저우의 방심복은 제복 가공 Appp을 조성하여 의류 업계를 세대 업그레이드시켰다
- 전시회 뉴스 | 오늘 상해 CHIC (봄철) 전시회가 국가 회전 센터에서 크게 전개되었다
- 시장 특제 | 2019 제4회 집질 -조경전상선품대회 10월 심천이 성대하게 엎드리다
- 회사 뉴스 | 2018년 명자영업 수입은 동기 대비 13.10% 증가했다
- 유니폼 해외 매출액 초본토 중심은 여전히 아시아
- 중국 시장을 헬스 분야에 호송하는 데 ‘ 전복 전쟁 ’ 을 할 수 있을까?
- 봄 여름 아이템: 나이를 빼고 트렌디한 데님 스커트는 몇 가지 입수할 예정인가요?
- 과학 기술과 감정으로 소매 부여에 재능이 있는 유생품이 어떻게 보일까?
- 정세의 복잡한 압력이 증가하고, 2019년 1분기 방직 업계 개국이 안정되었다!
- 산업용 방직품 업종 16개 상장회사와 5개 새 3판 상표업체 2018년 연보 해석
- 국가 정책이 지지하는 신강 방직업은 얼마나 멀리 날까?
- 무역전의 결말: 광교회 구매자 수와 수출액이 쌍강하고!!!
- 중국 색직 명진 -강소성 선봉거리 포인트
- Asics Tenkan -Ten 을 위한 새로운 창립기업을 찾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