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추수감사절 연휴 온라인 쇼핑 혁신

2019/12/5 11:19:00 0

추수감사절휴가선상쇼핑혁신실체소매얼음 2중일

11월은 소비자들의 열광이다.중국에는 ‘쌍십일’이 있다. 미국에는 ‘블랙 금요일’이 있다.미국 휴일 쇼핑 시즌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블랙 금요일'과'인터넷 월요일'을 핵심으로 하는 추수감사절 홈쇼핑 시즌 올해는'문을 열어'을 맞이하며 거래액이 겹쳐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원래 미국인들이 잘게 다져도 미친다.

여러 업계 인사들은 미국 온라인 쇼핑이 누차 혁신적으로 여러 요인이 결정했다고 본다.날로 완벽해지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미국의 안정적인 취업 시장, 휴일 쇼핑 일정 단축, 소매상 물류 방식의 변화 등 소비자들이 선 아래 ‘전전’선상에서 소비자를 촉진시킨다.그러나'블랙 금요일'실체점 객류의 감소와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많은 전통 소매점들이 곤경에 처해 휴일 쇼핑 시즌 행보가 어렵게 됐다.

하지만 톡톡 튀는 소매상도 있다. 타지트(Target)와 월마트(Walmart)와 같다.오프라인 하문 고객의 흐름이 안정되면서 선상에서도 좋은 업적을 얻을 수 있다.시장분석사는 추수감사절 연휴 매출이 미국인의 소비가 여전히 잠재력이 있다고 본다.

추수감사절 연휴를 앞두고 미국 자문회의(Conference Board)가 11월 26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이 위원회의 11월 소비자 자신감지수는 125.5.5, 10월 126.1, 시장 예상보다 126.6, 4개월 연속 하락했다.그러나 미국 자문회의 경제지표 고급 주관 Lynco는 "소비자의 단기 예상 개선, 2020년 초 성장은 2% 가량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전체적으로 자신감 수준이 여전히 높아 이번 방학 기간에 견고한 지출을 지탱할 수 있을 것이다.

수러비즈 of Consumers 수석 경제학자 Richard Curtin 은 소비자 재무 상황의 정면평가가 사상 최고를 기록한 반면 가족재산도 늘고 있어 휴일 쇼핑 시즌 거래에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 쇼핑이 뜨겁다.

추수감사절 저녁 불닭을 먹고 밤새 줄을 서서 미국인들이'블랙 금요일'을 보낸 전통이다.그러나 이 전통의 쇼핑 방식은 점차 총애를 잃고 있다.올해 많은 상점들이 인적이 드물다.리타ilNext는 2일 실체점이 추수감사절 연휴 순매출액이 1% 가까이 하락했다고 분석했다.

하지만 소비자의 쇼핑 욕구가 떨어지는 것은 아니라 쇼핑 방식의 변화가 늘고 있는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으로 전환하고 있다.엘젠철 소매업 컨설팅 주관은 "'블랙 금요일'쇼핑 개시 때 매장 외줄 고객 감소, 선상 소비자 수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Sandish는 나쁜 기후가 소비자들이 매장에 가서 소비하는 열정을 타격했다고 지적했다.추수감사절 연휴 기간에 미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폭설 날씨를 만나 수백 대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을 뿐만 아니라 서민들의 출행에 방해를 초래했다.Adobe 는 이날 ‘블랙 금요일’에서 2인치 이상 눈이 내려 온라인 매출이 7% 증가했다고 밝혔다.

Adobe Analytics 발표에 따르면'블랙 금요일'의 온라인 거래액은 74억 달러로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인터넷 월요일'의 온라인 거래액은 94억 달러로 전년 대비 19.7% 증가했다.이틀 동안의 거래액은 모두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야간 쇼핑 비율이 상승하고 있다.Adobe 의 데이터는 현지 시간 월요일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미국 소비자가 인터넷에 29억 달러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거의 하루 총 수입의 3분의 1이었다.

한편, 전미 소매연맹(NRF)에 따르면 추수감사절부터 ‘인터넷 쇼핑 월요일’(11월28일부터 12월2일)의 5일 휴일 쇼핑 시즌 약 1.9억명이 쇼핑을 하며 전년도 14% 증가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NRF 는 이 조사에서 구입자가 5일 동안 361.90달러로 전년 대비 1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추수감사절 연휴 강세는 휴일 쇼핑에 대한 시장의 자신감을 진작시켰다.Prosper Insights & Analytics 전략 집행 (Phil Risst) 는 "온라인 소매 매출의 증가가 북받친다"고 말했다.NRF 는 올해 휴일 쇼핑 시즌 소매액이 동기 대비 3.8% 에서 4.2% 로 총 매출액이 7279억~730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요소 소비 촉진

한편 2018년과 비교해 올해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의 판매일수가 6일간 감소해 쇼핑 일정이 최대한 짧아졌다.

NRF 최고경영자 마트셰이씨는 "미국인들이 올해 초부터 그들의 휴일 쇼핑을 시작하지만 추수감사절 수백만명에 대해서도 중요한 주말이었다.그들은 쇼핑몰에 가서 독특한 물건을 찾거나 모바일 장비에서 가장 수지가 맞는 상품을 찾는 것은 모두 구매자가 고속 운행 상태에 들어갈 때다.

Shay 는 11월 첫 주 NRF 조사를 받은 소비자 중 절반이 이미 쇼핑을 시작했다고 지적했다.주말 휴가가 끝나자 소비자 86%가 이미 휴일 쇼핑을 시작했고 1년 전 77%보다 높았다."방학이 다가오면서 소비자들은 제때에 쇼핑을 마칠 압력을 느꼈다."라고 샤이가 강조했다.

원천을 강탈하기 위해 선상 전자상들은 물류 방면에서 힘을 쓴다.미국인들이 이전에 인터넷 쇼핑을 원하지 않는 큰 원인은 물류가 부족하고 운송 시간이 너무 길어 당분간 상품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이다.올해 대부분의 소매상들이 거물 아마존과 경쟁하기 위해 다음날 배달하는 서비스를 내놓았다.월마트는 소비자 쇼핑 금액이 35달러를 넘으면 다음 날 무료 배송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다음날 송달을 제외하고는 Saks Fifth Avenue, Neimman Marcus, Nordstrom 을 비롯한 실체 소매점을 모두 선상 구매선에서 물품 구입 거래를 내놓았다.NRF 의 통계에 따르면 올해 온라인 구매선에서 물건을 찾는 거래액은 동기 대비 15% 증가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살고 있는 중국인 유학생 알미나는 21세기 경제기사 기자에게 선상 구매, 선상 구매, 화물을 찾는 방식은 대도시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편리하다고 말했다.“첫날의 상품을 확보할 수 있고 운송 과정에서 잃어버리지 않을 수도 있다.”

자문회사 베은은 최신 보고서 중 4개의 이호 요인이 올해 쇼핑 시즌의 성장을 자극했다고 밝혔다.첫째, 미국 인플레는 적당한 수준으로, CPI 상승이 2.4%로 소비자 쇼핑을 방해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했고, 더 높은 가격은 더 높은 매출을 의미한다.둘째, 미국 소비자 지배 수입은 동기 대비 4.5 증가, 소비자가 쓸 수 있는 돈이 더 많은 것을 의미한다.셋째, 휴일 쇼핑 시즌 전, 최근 소매 매출 증가세가 기뻤다.넷째, 미국 10월 실업률은 3.5%로 40년 만에 최저 수준이었다.

영국 옥스퍼드대 경제연구원 고급 경제학자 벤스워츠 (Ben Schwartz) 는 적극적인 취업시장과 좋은 임금 증속 영향으로 소비자들이 안정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미국 쇼핑 지출을 보장하는 중요한 요인이라고 밝혔다.

전통 소매의 거물들이 반갑다

인터넷이 촉촉됨에 따라 소비자들은 줄을 서서 쿠폰을 얻거나 한 줄 사려는 욕구가 이미 약화되고 있다. ‘ 흑 금요일 ’ 은 예전처럼 미칠 것 같지 않다.장기간 휴일 쇼핑 시즌에 의존해'적자 전환'이나 흑자를 실현하는 미국 전통 소매상과 백화점에서 나쁜 소식이다.

Forrester Research 소매업자 수카타리아 카홀리는 백화점이 다른 유형의 소매상보다 금요일에 고객을 얻는 달러에 의존했다고 밝혔다.점원은 다른 사람을 위해 새해 선물을 고르는 것을 제외하고는 소비자들이 필요한 생활품을 매점할 수 있도록 욕설과 침상용품과 같은 희망을 품고 있다.

현재 메시백화점(Macy&apos), 콜 백화점(Kohl&apos)을 비롯한 연쇄백화점은 소비자를 쇼핑몰에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했다. 이 회사의 실체 매출이 하락하고 있어 변화 없는 시장에 적응하기 어렵다.'블랙 금요일'의 선 아래 영향력이 점점 약해지면서 전통 소매상들의 처지는 더욱 어렵다.

Macy' s & Kohl & apos; s 는 11월 발표된 재보에 의기소침하다.휴일 쇼핑 시즌이 오기 전에 두 회사는 모두 연간 이윤을 낮추었다.Kohl & apos; s 는 경쟁 상대가 거래를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 남은 시간 내에 계속 이렇게 할 것으로 보인다.Macy & apos; s 같은 견해를 밝혔다. 이 회사는 3분기 가격 인하 경쟁이 없었지만 휴일 시즌 가격을 인하할 계획이다.

올해 들어 메이시' s 주가가 47% 를 넘어섰고, 이는 2008년 이후 가장 최악의 한 해였다.Kohl & apos; s 주가는 27% 를 넘어섰다.

Durban Capital 창시자 데이비드 베르맨은 아마존이 전통백화점에서 객원을 끊임없이 쟁탈하는 바람에 이들의 상황이 계속 악화될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Berman 은 원본을 만회하고 싶다면 사람을 사로잡을 만한 할인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한다.9월 NPD Group 이 소비자 3485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대중과 할인 소매상은 소비자의 2차 휴일 쇼핑 목적지인 아래 전자상거래가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베르맨은 이 처지가 어려운 소매상들에게 할인을 하기가 특히 어렵기 때문이다. 이들이 좋은 현금 흐름에도 불구하고 많은 채무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은 근심에 기쁨이 있다.다수의 월스트리트 소매업 분석사는 타지트 (Target) 와 월마트 (Walmart) 가 이 블랙 금요일의 활약이 두드러졌으며 두 소매업자의 매장 관광객 유량이 모두 크다.독일 의지은행 연구분석사 폴 트러스셀은 "목요일 만간에서 금요일, 월마트의 객유량은 건강 수준에 있다"고 말했다.

모건스단리 주식 분석사 김베리 그린버거거거스는 “이 용품사들이 가장 큰 휴일 쇼핑터로 떠올랐고, 다양한 휴가 제품, 흡인력 있는 가격과 비교적 강한 코스 능력”이라고 말했다.

소매분석회사 First Insight 조사에 따르면 올해 55%는 월마트에서 아마존이 아닌 쇼핑을 선호한다고 밝혔다.아마존의 시치와 맞설 수 없지만, 2019년 초 이후 월마트 주가가 28% 상승했으며, 타지트 주가가 89%, 백사매주가 52% 올랐다.

Openheimer Co. 분석사 브리안 나글은 소비자 지출 상태의 맑은 우표에 대해 "데이터를 단순히 분석한 후 소비자 지출의 총체적인 추세는 여전히 건강하다고 밝혔다.가장 좋은, 가장 매력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인점은 이 견실한 잠재적인 소비력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후부성시대’의 화목가: 신주 개업, 자본화 운영 가속, 비공의료 역시 다중난제에 직면하고 있다

전문가 시평
|
2019/12/5 11:19:00
0

중국 경방성: 니트 내의 원단과 패션형 니트 원단 하단이 늘어났다

전문가 시평
|
2019/12/4 17:41:00
0

기루예: 연말 자금을 회수하고 자금이 절실하게 정규 방선 가격 혼란

전문가 시평
|
2019/12/4 17:25:00
0

방직: 고재고 위태롭고 생존 사선은 확실하게 떨어지고 있다.

전문가 시평
|
2019/12/4 17:25:00
1

“ 미악 ” 7년 동안 국가 의보 창신약 연구 개발에 정책 이익

전문가 시평
|
2019/12/4 11:14:00
0
다음 문장을 읽다

기서 1444.5억 증자 확주가 산동 국자호기지 불동청도 증량

‘스캔들’의 대상과 수차례 ‘관선’을 연기한 후 기서 ‘혼합’이 마침내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