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sen 자매의 성공의 길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쌍둥이로서
올선 자매
9 월대에 데뷔했다.
20세기 80, 90년대 이들이 사랑했던 아역 스타, 이제는 패션 아이돌, 기업가, 디자이너 등 다중 신분이다.
많은 스타들이 상가 브랜드와 협업을 벌일 때 올선 자매는 5년 전 창립한 두 브랜드 더로우와 엘리즈브 &제임스가 업계와 시장의 이중 긍정을 얻었다.
다른 ‘it girl ’과 달리 올선 자매는 뉴욕 패션주간 진정한 의미를 가지고 일을 해야 한다.
수영장 외곽 촬영 외에도 쇼장 앞 쇼에 앉아 쇼에 참석한 후 파티 외에도 두 브랜드 더 로우와 엘리자벳 시즌 시즌 모두 뉴욕 패션주에 선보이며, 후자로서는 2012 가을 겨울은 첫 패션주였다.
엘리zabeth and James 전시회는 뉴욕 서촌의 스튜디오, 벽돌담과 시멘트가 둘러싸인 조용한 공간, 조명, 음상, 관중석 등 기본 시설을 제외하고는 다른 배치가 없다.
올선 자매는 엘리자벳 & 제임스의 이번 처녀쇼가 의상 자체로 인상을 남겼기 때문에 현장에서 모델까지 스타일링한 메이크업으로 ‘모든 것을 간소화해 ’라는 원칙을 이어받았다.
뉴욕 패션이 한결같은 실무적인 정신뿐만 아니라 중급 가격의 유행 여장 브랜드로 5년 전 설립된 엘리자벳 제임스는 이미 시장에 확장됐다.
그 전시회에서 올선 자매는 공개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추동 시리즈 내내 그녀의 그림자를 드러냈다.
모델들은 모던하면서도 세련되고 멋스럽고 멋스러운 뉴욕 스타일리스트, 중성차림을 좋아하고, 참사 프린트셔츠와 피잔디 코트를 사랑하고, 애인 글씨, 정장 을 입는 두 벌의 만장 이 네 좌석을 놀라게 한다.
"천사 같은 처녀 싫어요."
Mary -Kate Olsen 이 말했다.
아역별에서 기업가까지
올슨 자매의 옷차림
풍격
혹시나 논란에 휩싸인 적이 있으나 기치가 선명하다.
언니 Ashley 는 간결한 클래식에 편애, 문예강 스타일로 동생 Mary -Kate 의 스타일링은 길거리 감각을 더했다. 1호와 레이어드와 레이어드 는 언제나 스타일의 키워드 로 패션 경찰들의 포인트가 됐다.
이런 머리카락이 흐트러져 허름한 보헤미아의 여인도 사실 여자 강인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는가? “우리가 일하지 않는 사람이 미친 것 같다. 우리는 9개월 대부터 일을 시작했어.” Mary -Kate 가 말했다.
어릴 때 꼭 똑같은 옷을 입고 TV를 다녔는지 쌍둥이 자매는 일찌감치 독립인격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2004년 뉴욕 대학에 올라와 Ashley 건축물, Mary -Kate 촬영, 두 사람은 같은 아파트에 살지 않았다.
하지만 사업상 올선 자매는 언제나 합작할 틈이 없다.
스무 살이 채 채 되지 않았을 때 자산초과 ‘쌍자성엔터테인먼트 ’는 어린 시절에 출연한 영화작품들을 음반 제품으로 제작해 발행했으며 8세에서 12세 소녀를 위한 가정용품 정제, 화장형 등 서비스를 제공했다.
쌍둥이 자매는 이미 노출률과 레이저뉴스로 인기를 얻는 연예스타가 아니다.
정기적으로 연예 팔괘 사이트와 패션 잡지에 등장했지만, 연예계 밖을 유람한 지 오래됐고, 언론과 대중의 눈앞에 노출되는 것은 2008년 출판된 ‘자서전 ’ ‘영향 ’이라는 책에서 각각 프로스특 설문에 기재된 나머지 내용은 모두 그녀들의 심미에 대한 시선을 많이 끌어들여 이들이 감상하는 디자이너, 사진작가와 예술가의 작품을 대량으로 인용했다.
더 좋은 자아
올선 자매의 의상 디자인의 길은 월마트에서 시작된다.
아동복
부, 많은 여성 스타들이 이런 값비싼 거물들과 합작하기 시작했을 때 어린 이들은 이미 진정한 패션 디자이너가 되었다.
2007년 두 패션브랜드를 선보였다: 고위적인 TheRow 와 대중 시장을 향한 엘리zabeth & James.
"처음에는 완벽한 티셔츠만 만들고 싶어요."
Ashley 가 말했다.
실제 작업에서 누나인 그녀는 사실 경영자 역할을 더 많이 하고 있다. 패션 브랜드가 직면해야 할 각종 실질적인 문제: 원단, 공장, 정가, 이윤, 마케팅 수단을 꼼꼼히 배우고 있다.
여동생 매리 -Kate 는 여러 해 동안 몸소 쌓아온 대형 골동품 의류 자원을 공헌했다.
이들은 애초에 디자이너를 고용한 뒤 자신들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팀을 형성했다.
더로우, 올선 자매를 통해 더 좋은 ‘자아 ’를 만들어냈다. 이 브랜드는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거의 일방적인 칭찬 소리를 얻었다. 예전에는 보기 싫은 패션 평론자들도 감탄을 받았다.
프랑스판'보게이드'부터 고급 백화점까지 문을 열고 있다.
지난해 올선 자매는 미국 패션 디자이너 노조 (CFDA)의 슈워로세키 여자 디자이너 상 에 올랐다.
이들은 결국 트로피를 받지 못했지만, 조기 47세 미국 첫 부인 미셸 오바마는 더로우를 입고 텔레비전을 나가는 장면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자신의 이름으로 브랜드를 명명하지 않는 것은 고명한 일이다. 가격의 위치는 ‘부선 ’과 비슷한 엘리자벳 & James 도 The Row 에 독립해 존재한다.
올선 자매의 여동생 엘리자벳 올슨과 오빠 James Olsen.
그러나 이 이름을 지어서 가족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일종의 보이스와 여성미를 대표하는 젊은 중성화 스타일이라고 한다.
올해 초, 포브스는 2011년도'30세 이하 가장 영향력 30명'의 차트를 발표했다. 올선 자매는 젊은 디자이너로 당선됐다. 올해 만 26세였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온주 의류 전시회 포인트는 새로운 패턴 촉발 새로운 체험
- 패션 브랜드 | Lebron 17 신발 전신경경경대홍 배색이 풀려 눈길을 끌었다
- 유행화 | 클라크스 엑스 Ronie Fieg 2019 가을 겨울 연승화 시리즈 발매 상세 발표
- 패션 브랜드 | Nike Shox B4 카트 올스타전 백홍 배색 신발 국내 발매~
- 겉감 | 방직 의류 업계 전기상 생방송 양성반이 훌륭하게 끝나다
- 겉감 | 우리나라는 방직업 일대의 투자와 발전을 빠르게 추진할 것이다
- 겉감 | 메중방 연합은 물가 오국 간 방직 의류 산업과 협력할 것이다
- 회사 뉴스 | 고표준 고규격!레이스 유니버설 낙찰 공신부'2019 스마트 제조 시스템 해결 방안 공급자'종목
- 회사 뉴스 | 원두에서 산업 사슬을 형성하여 지속적으로 폐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고, 당스™ 환경 생활 이념을 맹세할 선봉자
- 업종 종합 서술 | 미중 무역 분쟁 중, 세계 무역 기구 는 통상 미국 으로 편향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