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몸에 붙은 옷의 내포된 인문 감정을 해독하다.

2012/1/26 17:50:00 67


 

지금의 옷차림

문흉

반바지, 허리띠 등은 전혀 은밀한 느낌이 없었고, 거리의 골목, 광고쇼윈도 비일비재하였다.

상업의 맛이 진하지만, 본래 함축되어 있는, 전달, 우집할 수 있었다.

정의

오히려 녹았다.


옷 은 사람 이 창조한 것 이고 창조 과정 중 이다

잠기다

사람의 마음과 동경하다.

옷 은 사람 에게 입기 때문 에 술 을 맛보고 미식미 를 감상 하는 것 과 달리 심미 주체, 객체 의 구분 으로 옷 은 사람 의 분위기 를 갖 고 있다.

이런 기초 에 속옷 은 인체 의 냄새 에 의존하기 때문 에 인체 적 인 냄새 에 의류 를 맡기 고 있다

정서

.


《홍루몽 》을 읽은 사람은 몇 가지 줄에 감동을 받았는데, 청문은 끝날 무렵, 보옥은 문은 문문으로 가득한 억울함을 말하지 못하여 자신의 “ 몸에 붙인 낡은 붉은 저고리 ” 을 계속 잡아당겨 보옥에게 기념을 남겨 두었다.

이것은 어떻게 심장이 찢어진 묘사입니까?

봉건사회에서 아무리 공명정대한 여자도 이해가 안 될 때 그녀는 곧 떠날 것이며, 이 몸에 붙은 옷차림이 그녀의 다정한 마음을 남기길 바란다.


누구든지 다이옥의 초고를 안다.

애초에 사랑을 쓴 원고는 수건에 쓴 것이니 주의를 기울여 사용한 명주 수건이다.

의칭은 말했다: “ 새로운 것이 아니라, 바로 가정이 오래된 것이다. ”

이 보옥만 파견 청문으로 대옥에게 보내준 반신반구 수건을 보내며 대옥의 손등을 휘두르고 있다. 펜펜은 "눈 빈 눈물의 눈물을 흘리고 눈물을 흘리며 누구를 던졌는가? 수폭의 상초로 증정하여 사람을 슬프게 하지 않도록 하라!" 세 번째 글은 "채선은 얼굴을 거두기 어렵고 상주, 상강의 흔적이 모호하다. 창 앞에는 천대죽의 흔적도 모호하지 않는다"며 "이제 빨리 리듬 사회의 사람들이 더 쉽게 느끼기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강주혼 이 하늘을 떠나고 있다 ’는 한 번쯤은 마음을 가득 채운 수건을 불에 던져 버리는 것은 충격적이었다.


중국 고대 남자의 뱃주머니는 어머니나 할머니의 손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연인이나 아내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어른이 배주머니를 수놓아 후대에 대한 축복이 담겨 있다. 여성은 배주머니를 수놓아 마음에 대한 무한한 마음을 드러냈다.

《홍루몽 》 제36회 중, 하루 낮, 보옥이 이홍원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낮잠을 자는 것을 보고, 그의 곁을 지키는 원앙 주머니 배를 지켰다.

비녀가 살그머니 다가왔다. “어휴, 생생하게 살아라!”라고 답해 나가려던 참에 비녀가 “방금 있던 것도 습격한 곳에 앉아 있었다.”

또 오고 싶지도 않은 상운과 대옥은 사랑을 맺는 인연과 관련된 일련의 심리 활동이 눈에 띈다.

보아하니 고인의 몸에 붙은 옷, 제작이든, 증여이든 모두 애정과 연관되어 있어, 오늘의 속옷 광고와는 전혀 다르다.


동남연해 (東南海) 에서는 고대 ‘ 30093대 사람 ’ 이라 불리는 물에서 젊은이들이 용저우 경쟁에 참가할 때마다 아내의 옷차림을 몸에 숨기는 것이 가장 좋다.

아내가 없는 사람은 남의 집 딸과 며느리에게서 훔쳐갈 수 있다.

손수건, 양말, 액세서리 등만 해도 된다.

일단 주인에게 부딪히면 용저우 선수의 일률은 따지지 않는다.

다 쓰고 돌려줘야 하고 도둑질과 도둑질은 반드시 3천93대 정도다.


남아시아 여성들 중 일종의 비밀을 전하지 않는 ‘ 고개술 ’ 이 있다. 애인이나 남편의 마음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들이 멀리 가지 못하게 한다.

주요한 방법은 그들의 허리띠를 획득하여 빈랑나무줄에 매는 것이다.

여자들은 이렇게 하면 뜻대로 된다고 생각한다.

몸에 붙은 물건은 그 사람의 숨결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그 사람의 마음이나 영혼, 옛사람은 늘 고집스럽게 여긴다.


더 멀리 말하자면, 중국 및 동아인들이 환자를 위해 혼을 낼 때 환자의 옷을 흔들며 부르는 것이 가장 좋다.

‘짝사랑 ’을 치료하는 것도 그 곳의 몸에 붙은 옷을 찾아와 짝사랑자에게 물을 끓여 마시면 그 사람의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한다.

이곳에서는 정말 옷이 너무 신났습니다. 신은 사람의 체취를 띠고, 사람의 내재도 보이지 않는 이른바 ‘혼 ’이라고 합니다.


일본인은 자신의 몸에 붙은 홑옷을 다른 사람에게 보내는 것은 친근한 표시이다.

유럽인 금기 중에는 버리려고 준비한 속옷, 양말 등은 반드시 씻고 버려야 한다.

그들은 자신의 땀을 쓰레기에 버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빨아도 땀을 흘렸지 않았을까? 아마도 우리 지금의 하수도 같지 않아 강물은 이'생명의 일부분'을 온화하고 아름다운 대자연으로 데려간다고 생각했다.


우리 선인의 배낭, 신발 깔개, 벨트나 땀수건을 선물하고, 위에 꽃도 자수를 하고, 그게 어떤 로맨틱한가! 복건사족 아가씨가 사랑의 허리띠를 선물할 때 "허리띠 세 척, 현랑에게 선물하고, 진심으로 사랑하고, 연년 월달에 원앙을 맺는다"고 말했다.

젊은이는 수건을 하나 증정하고 "수건 한 마리가 푸른데, 수건 사이에 마음이 낭심이다"며 "얼굴을 씻고 땀을 닦고 얼굴을 맞대고 가슴속에 가슴이 맺혔다"고 말했다.

감동적인 음부, 오랫동안 맴돌고...


 

  • 관련 읽기

민족 의상은 한 나라의 형상을 대표한다

복식 문화
|
2012/1/26 17:08:00
55

세계 최고 골동품 화화

복식 문화
|
2012/1/26 16:58:00
63

묘족 자수복 대표의 역사적 의미를 해석하다

복식 문화
|
2012/1/26 16:48:00
34

두루마기: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패션

복식 문화
|
2012/1/26 14:50:00
29

중국 고대 속옷 문화 해석

복식 문화
|
2012/1/26 13:28: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결혼: 변화 속의 역사 연혁

어느 나라 어느 민족이든 결혼은 인생의 정중한 대사라고 생각한다.물론 이런 이념은 당대에 약해진 것 같다.뜻밖에 온 것은 결혼복을 장만해도 예전보다 마음대로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