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에서 북경에서 사는 사람은 매가가 없다
일상생활에서 사람들은 늘 “ 남경에서 베이징까지 사는 사람은 매가가 없다 ” 고 말한다.
오늘 고객 경제시대의 도래가 이 상리에 대해 날카로운 도전을 제기했다.
특히 인터넷 매체는 갈수록 성숙해지면서 고객들이 점점 커지고 있는 주도권을 장악하기 시작했다.
‘매가정 ’이 ‘바이어 정자 ’로 바뀌면서 기업이 소비자 행위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그렇지 않으면 분란이 많은 마케팅 환경에서 실수할 것이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려면, 관념을 갱신하고 사고방식을 바꾸고 고객의 시각에서 문제를 볼 필요가 있다.
시장경제는 공평한 거래를 강조하지만 장기간 기업과 상품을 주도하는 전통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이 종종 수동적인 지위에 머물게 한다.
실제로 기업과 고객의 거래는 고객을 주도하는 양측 수급가치 곡선의 대접과 균형 과정이다.
근본적으로 이 과정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은 고객가치의 주장에 있어서 기업이 고객의 가치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과정이자 소비자만족과 자신의 이익을 실현하는 과정이다.
오늘 시장마케팅의 연구 성과는 이미 매우 충동적이지만, 중국학계, 기업계의 소비자 행위에 대한 연구는 매우 부족하다.
고객의 인식과 고객의 가치를 연구하는 것은 1990년대에서부터 시작된 것이다.
고객가치 주장에 대해 다른 학자들은 서로 다른 논술이 있어서 고객 가치에 대한 인식이 끊임없이 심화되는 것을 알 수 있다.
미국 마케팅학자 로트펑은 먼저 고객의 가치를 깨닫는 학자 중의 하나다.
그는 고객의 가치에 대해 주로 1990년에 제시한 4Cs 이론에서 나타난다.
전통 마케팅 그룹 4Ps 이론은 기업적 차원에서 마케팅 결정을 제정하는 데 있어서 고객의 진정한 가치 수요를 소홀히 하고 노특펑은 마케팅 활동에서 우선 주의해야 할 것이 4Cs, 이것이 고객의 가치의 진정한 구현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가격, 4Cs 이론은 소비자가 받아들일 수 있는 가격은 기업이 생산 비용을 제정하는 결정 요인이며, 기업은 우선 소비자만족이 원하는 비용을 지불하고 싶은 만큼 먼저 생산가를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을 제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기업은 더 높은 이윤을 추구하려면 비용을 낮춰 생산기술과 마케팅 수단을 추진해야 한다.
국내 대다수 기업의 정가 사유와 전략은 '판매 가격 = 원가 + 이윤', 기업의 정가는 우선 자신의 이익을 고려하는 것이며 소비자의 지지력이 아닌 것이다.
그동안 가격전은 국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가전제품 등 고도의 경쟁업종의 가격전은 전반적으로 불행을 가져왔지만, 전체 업계의 발전 추세는 특히 신기술에서 흥기하고 고객 수요 변화, 제품 갱신 세대 등 대환경 아래 가격전이 불가피하다.
과거에 사람들은 그랜스를 ‘ 가격 마피아 ’ 로 여겼는데, 지금은 비아디를 ‘ 가격 백정 ’ 으로 여겼다.
중국의 거대한 시장과 발전이 불균형한 경제 구조에서 가격은 확실히 기업의 생사를 결정할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국내 다수 기업의 상습 사유 ‘ 이윤 ’ 과 달리, 비아디는 ‘ 원가 - 이윤 ’ 을 채택한 것은 ‘ 원가 - 이윤 ’ 이다.
현저한 전자는 신제품을 더 많이 개발하여 새로운 판매가 / 원가 / 원가) 구조를 강구하여 고액의 이윤을 얻고 신제품을 개발하여 기술혁신을 구동할 것이다.
그러나 이런 패러디는 패러디를 당하기 쉽고 경쟁 상대의 진입은 제품의 매가가 급격히 떨어지고 기업의 고이윤을 신속히 잃게 한다.
원가 = 매가 -이윤 ’의 사고방식은 비아디가 원가 통제에 더욱 집중하고, 기술 개선 방식을 어떻게 운용하는지 더욱 관심을 기울여 원가를 절약하고, 원가를 절약하는 연구 개발로 기술 혁신을 구동시킨다.
코틀러는 고객이 부족하지 않은 사회에서 고객을 중심으로 중요하다고 말했다.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니 고객을 환심을 가져야 한다.
이것도 오늘 많은 기업들이 반드시 직면해야 할 것이고, 반드시 해야 할 것이며, 즉, 고객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고객을 감동시킬 것이다.
고객의 만족을 쉽게 해낼 수 있어 고객을 감동시켜 기업 마케팅 체계의 종합 경쟁력을 더욱 시험하게 한다.
고객들은 모두 가치 최대화된 추구자이며, 상품이 그들의 기대에 부합할지 알아볼 것이며, 그들의 만족과 재구매 가능성을 결정할 것이다.
오늘 고객은 기업의 중요한 자산, 고객 가치는 기업의 중요한 핵심 가치이며, 이미 많은 기업 경영 관리자의 공통점이 되었다.
고객 가치는 기업이 목표 고객에게 제공하는 수요를 충족시켜 만족과 충실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뜻한다. 고객에 대한 기능성 이익과 감정적 이익을 포함한다.
기업만족과 고객의 가치를 실현하는 전제는 고객의 가치를 통찰하고, 기업의 생산, 어떻게 생산, 어떻게 판매를 하고, 어떻게 판매를 하든, 브랜드 관리와 고객의 충성 등을 어떻게 배양할 것인지 고객의 시각에서 문제를 볼 필요가 있다.
시장을 철저히 파악해야 고객 차원에서 마케팅자가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기업의 마케팅 결정에 유리하고 기업도 지금의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불패의 땅에 설 수 있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 재경 요문 |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 재경 요문 |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 전문가 시평 | 개인 파산 채무 신규: 두 스타 기업가 아내의 운명이 교차하다
- 전문가 시평 | 조개는 소리 없이 건축 말을 새겼다.
- 전문가 시평 | '나와 나의 조국': 메인 멜로디 영화의'금색 서사'
- 전문가 시평 | 수장: 삼릉경 만난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북면)가 새로운 스키 시리즈를 습격하고 눈보라에 대비한다
- 재경 특집. | ‘ 화전 ’ 이 한줄의 시장을 가라앉히고 경동 서부 이야기를 이해하다
- 가죽 기업은 단기 내에 생산 규모를 확대할 수 없다
- 의류 브랜드 4대 마케팅 연쇄 밀화
- 2010년 6월 관련 표준 발표, 업데이트 정보
- 온주 의 일류 기업 은 중국 제조 브랜드 를 만들 것 이다
- 역대 엑스포 중국 관의 점포
- 방직 과학 기술 은 엑스포 에 생기 를 더해 준다
- 엑스포 단지 대기구 는 점차 차츰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 5月8日山东昌邑市场涤纶产品价格行情(5.7)快报
- 의류 대리 목표: 민동 브랜드 가장 사랑 & Nbsp; 업그레이드 관리
- 5월 8일 Cotlook 면화 지수 (5.7) 속보